건너뛰기 메뉴


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백봉스포츠센터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고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이상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시설 내 안내게시판에 게시 하겠습니다.
  • 시설물 사용(대관) 신청서를 접수할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판단하고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일 이내에 가부를 결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센터 이용 시 참고 사항을 게시판에 부착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이용 고객의 쾌적한 운동을 위하여 매일 4회 이상 체육관 및 문화교실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 센터에서 관리하는 풋살구장은 월 1회 이상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풋살구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께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센터 내 화장실은 매일 3회 이상 청소하고, 수시로 점검하여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동절기 풋살구장에 눈이 쌓일 경우 바로 제설 작업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협조사항

  • 체육관 입장 시에는 배드민턴화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사람이 이용하시는 시설이 쾌적할 수 있도록 체육관 및 풋살장 사용 시 음식물 반입을 제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 시민과 동호회 회원이 같이 이용하는 공간임으로 서로 배려하여 피해가 가지 않도록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용문의

  • 주 소 : 남양주시 호평로 68번길 38-82(평내동) 백봉멀티스포츠센터
  • 홈페이지 : http://www.ncuc.or.kr/hp/348
  • 전화(민원안내) : 031-560-14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