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국궁장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고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이상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시설 내 안내게시판에 게시 하겠습니다.
  • 외부 전문기관의 강사를 초빙한 친절교육 연 2회, 정기교육 월 1회 실시하여 친절 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안전한 시설물 관리를 위해 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전문 업체를 통한 소독 및 방역을 월 1회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표지판을 적재적소에 부착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실내 공기질검사를 연 1회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하여 국궁장 청소를 매일 3회 실시하겠습니다.

운영 및 안전 관리

  • 시설이용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실시하여 고객의견을 운영전반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안전보호 시설물을 매일 1회 점검하겠습니다. 특히 과녁판 후면의 주차시설 및 이동경로 상의 안전통제를 철저히 하여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대비 비상상황 대응 매뉴얼을 구축하고, 연 2회 모의훈련을 실시하겠습니다.
  • 국궁장 이용 고객에 대한 안전교육 및 이용안내를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고객여러분의 안전과 다수의 이용편의를 위하여 이용약관, 안전수칙 등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타인의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국궁장 이용 시 전날의 과음 또는 음주 이후 시설 이용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궁장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정해진 주차구역에 주차하여 주시고, 하차 후 안내되어 있는 이동 경로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궁장 시설물은 남양주시의 소중한 재산이므로 장내의 시설물 이용 시 파손하거나 전기 및 상수도 자원이 낭비 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물 내 분실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귀중품 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