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제도


남양주도시공사는 고객님의 제안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의견 하나도 놓치지 않고 경영전반에 반영하여 고객과 함께 하는 남양주도시공사가 되겠습니다.
채택되신 분들께는 고객제안 반영시에 포상할 예정이오니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대상

  • 고객 및 시민

제안주제

  • 공사 이윤창출 사업 아이디어 (시설운영사업 및 도시개발사업 제안, 4차산업기술, 신재생 에너지 활용, 운영프로그램 개발 등)
  • 친환경 경영 실천방안, 에너지 절약 아이디어
  • 시민과 공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아이디어
  • 시설 이용 고객서비스 향상 아이디어
  •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혁신제안 아이디어
  • 기타 공사 발전과 관련된 아이디어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실제로 적용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것
그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고충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이미 계획된 사업이나 검토 및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된 것
불명확하고 구체적이지 않은 것

제안방법

  • 고객 아이디어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신 후 "고객 아이디어 제안서 등록" 을 클릭, 본인 확인후 글 등록

유의사항

  • 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남양주도시공사에 귀속되며, 접수된 서류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택된 제안은 제안 당사자 외에는 비공개 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 업무와 관련된 문의나 건의사항은 고객의 소리(공사 홈페이지>고객마당>고객의소리)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경영기획팀 제안제도 담당자(031-560-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