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시설별 서비스이행표준


금곡실내체육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2017.08.03. 개정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고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이상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시설 내 안내게시판에 게시 하겠습니다.
  • 외부 전문기관의 강사를 초빙한 친절교육 연 2회, 정기교육 월 1회 실시하여 친절 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이용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실시하여 고객의견을 운영전반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관리 및 환경정비

  • 이용 고객의 쾌적한 운동을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체육관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 “안전점검의 날”을 월 1회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하겠습니다.
  •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을 월 1회 실시하겠습니다.
  • 전기설비 안전점검을 월 1회 실시하여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동절기 주차장 제설 작업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 대비 비상 훈련을 연 2회 실시하겠습니다.

협조사항

  • 체육관 입장 시에는 실내운동화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사람이 이용하시는 시설이 쾌적할 수 있도록 체육관 내 음식물 반입을 제한됩니다.
  • 일반 시민과 동호회 회원이 같이 이용하는 공간임으로 서로 배려하여 피해가 가지 않도록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실내 흡연행위 발견 시 체육관 사용이 3개월간 제한되오니 이 점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주 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990번길 37(금곡동) 금곡실내체육관
  • 홈페이지 : http://www.ncuc.co.kr/nyj/297
  • 전화(민원안내) : 031-560-1316
  • FAX : 0303-0903-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