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코코몽팜빌리지 겨울철 이용가능한 실내시설이 많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7-12-12
지난 주말 3살, 5살 저희 남매를 데리고 코코몽빌리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커다란 코코몽인형도 있고 여러 동물들과 헛간놀이터도 있어 좋았습니다. 
한 쪽엔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수 있는 김밥을 만드시는 라라랄라식당도 있어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어 더 좋았어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지금도 자꾸 또 놀러가자고 하는데 추운날씨에 아이들 둘 데리고 가자니 엄두가 안나네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는 실내 시설이나 프로그램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 [답변]겨울철 이용가능한 실내시설이 많으면 좋겠어요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코코몽팜빌리지는 유기농과 접목하여 자연친화적으로 기획된 실내·외 시설로서 유아 및 어린이들의 감성체험을 위해 야외에서 느끼고 체험할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코코몽팜빌리지는 개장 이후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코코몽기차, 대나무터널, 모래놀이터, 편백나무 실내놀이터, 두리유기농 교실 등) 개발 설치하였으나, 야외공간에 비해 실내공간이 부족한 점은 고객의 양해바랍니다.

 

현재 겨울철에도 코코몽팜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아이싱 쿠키 꾸미기, 활 만들기, 화분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하여 유아 및 어린이들이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체험공간을 개발설치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기타 사항은(031-560-1471)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