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수영 강사분이 두달에 한번씩 교체되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11-21

꾸준히 한강사분께 오래 배우고싶은마음으로 다니고있는데, 왜 잘가르치시는분들은 죄다 2개월만하고 나가시는겁니까?

이유가뭐에요???


별내커뮤니티센터도그렇고, 남양주 체육문화센터도그렇고...

강사님들 계속바껴서 별내로 옮겼었는데 별내도 가자마자 또 강사님바뀌고,,, 

그래서그냥 다니던 남양주체육문화센터갔더니 또다른강사님이계시고, 

다행히 그분께서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오래다닐생각으로 열심히다녔는데, 

이번에도 또 바뀌니까 진짜 화가 나네요. 


여러 강사님께 배우는것또한 도움이될수있지만,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치게 자주바뀝니다.

최근 조성철 강사님께서 저녁8시반에서 9시반으로 가셨는데, 진짜 정말 너무 잘 가르쳐주시는분인데 왜 9시반으로 변경이된건가요?

8시반 회원분들 100이면100 조성철 강사님 수업때 굉장히 만족해하셨습니다. 회원분들이 만족을하는데, 왜 자꾸 강사를 바꿉니까?


조성철 강사님 다시 저녁 8시반으로 복귀 시켜주십시오. 


몇년 띄엄띄엄 다니는동안, 이런글올린적 한번도없는데, 너무 화가나서 올립니다.


좀 제대로 배우고 실력좀 늘꺼같으면 자꾸 바뀌니까 사람이 짜증안납니까? 

강사님마다 가르치는게다르니 다시 첨부터하고 다시첨부터하고 얼마나 짜증나고 스트레스받는줄아세요? 


다시 강조하지만, 올해 수영하면서 바뀌었던 강사님들중에서 아직남아계시는 조성철 강사님이 최고였습니다. 

8시 반 다시 맡아서 수업해주게 해주세요. 


답변 : 수영 강사분이 두달에 한번씩 교체되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
담당시설 : NCUC01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19-11-25

먼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강사 변경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리며, 회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회원님께서 강습 받는 월수금 20시 초급반은 2019년 5월 지도강사 퇴사로인해 신규강사 채용 전까지 임시로 조성철 강사님이 지도하게 되었던 것이며, 최근(10월) 신규강사 채용에 따라 수업배정이 진행된 사항으로써, 재반배정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강사 변경으로 인한 강습 진도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강사간의 철저한 인수인계를 통해 원활한 수업

진행 및 수업의 연속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