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코코몽팜빌리지 고구마체험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7-09-24
23일 고구마체험을 하고왔습니다 비용은 가족당 4만원씩냈는데 비용에비해서 너무 부실하단 생각을 했습니다 고구마케기도 고구마도 애들척험위해서 간건데 플라스틱 모종삽으로 그렇게깊게박힌 고구마를케기도 너무힘들고 어른들이케기도 너무깊게있었어 힘들었습니다 없는곳도 더많았고요 애들이 실망하더군요 체험비간도 너무 턱없이 얼마안되고 황당했습니다  경단만들기체험후에도 가족들이일일이다설거지에 테이블정리까지 다하고 테이블정리는 이해하는데 설거지까지는 좀그렇더라구요 고구마는 충분히 동네에서도 그가격이면 충분히 사먹을수있습니다하지만체험목적으로 간건데 너무 비용에비해서 시간적이나 구성이나 별로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비용도 너무아깝고 애들도 실망만 하더라구요 아쉬워서요 담에도 만약 이런체험이있다고 하면은 가고싶은 생각도 안들고 추천하고 싶은생각도 안드네요
답변 : [답변]고구마체험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유기농테마파크 가을 생생유기농 가족학교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생유기농 체험프로그램은 직접 수확한 농산물로 건강간식을 만드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현재 옥수수하모니카’, ‘달콤든든고구마’, ‘모벼쌀떡’ 3가지의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불편한 점을 적극 반영하여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구마 캐는 과정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을 잘 숙지하여, 플라스틱 모종삽이 아닌 일반 모종삽으로 교체 할 것이며, 옆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강사를 투입하겠습니다. 고구마를 수확하는 과정에서 자연환경을 몸소 체험하고 아이들에게 살아있는 생태체험 학습현장을 조성할 수 있도록 수확체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재구성하겠습니다.

또한, 고구마 경단 요리체험 이후에 온 가족이 함께 설거지 하는 것은 부모님과 아이들의 유대감 형성 및 새로운 경험을 하는 의도였으나, 체험 가족분들의 편의를 존중하여 담당자들이 설거지를 하는 방향으로 변경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유기농테마파크 체험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 실망감을 드려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유기농테마파크 담당자[031-560-1471]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