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토요일 특강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11-06

남양주 도시공사 관할 체육 센터 확인해 보니 수영의 경우 평일 특강만 진행 하는 것 같은데,

관할 방역 지침 일까요?


방역과 관련 된 거면 평일 특강 또한 동일한 환경에 노출 되는데,

토요일은 특강 진행을 안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아니면, 혹시, 12월에는 토요일 특강이 예정 되어 있을까요?

기존 토요일 수강생들은 주말 밖에 시간이 안 되어 평일 특강 신청을 못하고 있어요.

주말 특강이 진행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니 긍정적인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회원들간 모두 개인 방역 수칙 잘 지켜서 문제 없이 계속 수영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답변 : 토요일 특강 문의 드립니다.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팀 등록일자 : 2020-11-12

우선 코로나19로 인해 강습을 참여 못하시는 고객님의 사정이 공사에서도 안타까운 말씀 전해드립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정부의 코로나19 단계별 운영 기준 준수 및 특히, 관내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부득이 고객님들의 안전한 센터이용을 위해 11월부터 평일 특강(~), (가족 단위 자유이용), (센터 전체 방역)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초 가족단위 자유수영 운영을 제공한 일요일은 전 시설장 방역에 따라 시설 이용기회가 사라져 가족단위 이용자들도 시설 이용기회를 제공하고자 토요일을 일요일 처럼 자유수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0. 11. 12.() 유선으로 답변 드린 내용과 같이 당장 12월에는 토요일 특강 개설은 어려우나 코로나19 발생 상황등을 고려하여 고객님들의 안전한 강습이 이뤄질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토요일 수영, 아쿠아로빅, 스피닝, 건강문화(동적운동))의 특강 등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방역 준수를 바탕으로 준비를 철저히 하겠으며, 프로그램 변경 내용은 센터 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 등 공지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031-560-127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