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샤워장 사우나 악취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2-20
수영 19시 회원입니다.샤워장에 있는 사우나에 악취가 심해서 이용이 불편합니다.매번 청소가 안되있어 이용할때 마다 물로 청소를 하지 않음 악취가 심해서 들어 갈수가 없습니다.청소하시는 분들과 안내에 민원을 수없이 넣었지만 개선이 전혀 안되고 청소하시는 분들은 저녁6시30분이 쉬는 시간인가요?교대시간인가요?샤워장 청소가 전혀 안되있는데 샤워를 하고 계시고 아니면 자리에 없으시고 만약 쉬는 시간이라면 그전에 청소를 마치고 쉬러 가시든 샤워를 하시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회원들이 사우나를 사용하기위해 매번 물청소를 하고 들어가야합니다.어디에 말씀 드려야 해주시는건가요?정말 불편합니다.
답변 : [답변]샤워장 사우나 악취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사항 확인결과 샤워장 내 체온조절실 청소가 미흡한 것으로 판단되어 금일 락카 관리직원 교육을 실시하였고 락카 관리원의 휴식시간을 일부 조정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체온조절실” 청소 시간을 주기적으로 편성하여 고객님들이 보실 수 있도록 게시하고 정기적인 청소 및 점검을 통하여 체계적인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즉시 개선하겠습니다.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며,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와부체육문화센터 민원담당자(031-560-1262)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