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오남체육공원 축구장 사용에 대해서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2-17
안녕하세요 오남체육공원에 있는 축구장을 이용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오늘 어이없는 상황 때문에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오늘 오후에 친구들과 함께 오남체육공원에서 공을 차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남체육공원 관리자분께서 오셔서 왜 축구 하냐 예약은 했냐 이렇게 말을 하고 경찰을 부른 것 입니다 저희가 거기서 오물을 투척한 것도 아니고 다른 스포츠를 한 것도 아닌데 저희를 고소하겠다며 저희에게 뭐라뭐라 하셨습니다 예약이 있었다면 저희도 알고 조용히 나가는데 예약자도 없는 빈 축구장에서 축구하는 것이 금지인가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답변 : 오남체육공원 축구장 사용에 대해서
담당시설 : 오남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오남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2-18

오남체육공원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오남체육공원은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는 시설이지만, 내부 인조잔디 축구장은남양주시체육시설 운영 및 관리 조례9(사용료 및 가산금)에  따라  유료로  운영되는 시설임에  따라 예약자의  존재  여부와  상관없이 축구장을  전용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료를 납부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상기의 사항을 현장에서 여려차례 구두로 안내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사용료를납부하지 않고 축구장을 전용하여 사용하는 일이 반복 발생하여 부득이 경찰과 함께다시 안내드린 사항입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축구장 예약자가 없는 시간대에 전용 사용이 아닌 경우(조깅, 축구장 일부 사용 등)요금 납부없이 이용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향후 고객님께서 축구장을 전용하여 사용하고자 하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축구장 신청 및 사용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031-560-1224)에게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팀명

신청일

신청시간

장소

방법

거주지팀

매월 20~24

09:00~18:00

오남체육문화센터 사무실

(031-560-1224)

선착순 방문

관내(직장인)

매월 25

관외팀

매월 26

  축구장 사용 신청 방법

사용료 29,000(2시간)

사용신청 전 팀 등록 필수

26일 이후 거주지/관외팀 구분없이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