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어린이비전센터 여자 화장실 내에 아기 앉히는곳 안전벨트 고쳐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6-09

진접 어린이 비전센터 내의 1층 여자화장실 안에 아기 앉히는 곳 안전벨트 아예 사용 못하게 되어있어서 어제 아기랑 혼자 와서 화장실 사용시에 무척 곤란했습니다.


그래서 장애인용 화장실이라도 유아차 가져가서 사용하려고 했더니 사람도 없는데 잠겨있었습니다.


반드시 고쳐야 되는 부분이라 전화로도 건의드렸지만 확실한 답변을 받고싶어서 홈페이지로도 건의드립니다.

빠른 수리와 답변도 부탁드립니다.

만약 수리가 안될시 지속적으로 요청 드릴 예정이니 아기들의 안전을 위하여 꼭 고쳐주세요.

답변 : 여자 화장실 내에 아기 앉히는곳 안전벨트 고쳐주세요
담당시설 : 어린이비전센터 담당부서 : 등록일자 : 2022-06-16

안녕하십니까? 저희 어린이비전센터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먼저 저희 어린이비전센터를 이용하시는데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저희 직원이 현장확인한 결과 화장실에 있는 영유아 보호의자 안전벨트 끈과 관련해서는 의자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과정에서 끈이 뒤로 넘어가 있던 것으로 안전벨트 끈에는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안전벨트 끈 길이를 조절하여 뒤로 빠지지 않게 사진과 같이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장애인 화장실 문도 점검 하였으며, 장애인화장실의 경우 안쪽에서 닫힘 버튼을 누를 경우 밖에서 눌러도 열리지 않토록 되어 있는데, 간혹 전 사용자가 안쪽에서 닫힘 버튼을 누르고 나온 경우 안에 사람이 없어도 밖에서 열리지 않토록 되어 있음에 따라, 저희 센터에서는 사용 후 나올 때 닫힘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사진과 같이 안내문을 부착하였으며 향후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수시로 점검하고 확인토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어린이비전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기타 문의사항은 031-560-155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