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어린이비전센터 매표소 직원 불친절 및 업무미숙지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6-18

6.18일 오후 2시경 어린이비전센터 내 라바파크를 이용하고자 매표를 하였습니다. 라바파크 앞 a4용지에 기차미운영으로 인한 요금할인 안내를보고 어린이이용인일경우 주말 9.900원임을 확인하고 매표소로갔는데 맨 오른쪽에 앉아계신 직원이 11.000원이라하여서, 방금 라바파크앞에있는 금액을확인하고왔다라고 말씀드렸음에도 11.000원이라 하셔서 왼쪽직원에게 다시 여쭤보니 기차미운영으로 9.900원이라 하셨습니다. 왜 두직원의 말이 다른겁니까? 사과한마디없이 피식 비웃는건 뭐죠? 오른쪽 분!! 너무나 불쾌하여 시설공단에서 불친절 및 업무교육 다시하시기바랍니다!

답변 : 매표소 직원 불친절 및 업무미숙지
담당시설 : 어린이비전센터 담당부서 : 등록일자 : 2022-06-22

안녕하십니까? 저희 어린이비전센터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먼저 저희 어린이비전센터를 이용하시는데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어린이비전센터에서 운영관리중인 라바파크의 토요일, 공휴일 이용료는 11,000(24개월 이상 ~ 12세 이하)으로 우리시 조례에 의거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라바기차가 시설점검 및 개선을 위해 운영되고 있지 않음에 따라 라바파크 토요일, 공휴일 이용료는 9,900원으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직원이 고객님의 질문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답변하여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고객응대 및 해당 업무 처리에 대한 업무교육을 실시하고 주의 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고객응대 및 업무 처리에 대한 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친철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어린이비전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31-560-155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