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마스크 착용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5-17

자녀가 인라인 강습을 받고 있어서 다목적강당 밖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6시 30분경 3층에 무슨 수업인지는 모르겠지만 창의력실에서 지도하는 분이 마스크를 턱스크로 하고서 아이들에게 이야기 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저와 눈이 마주치고서는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을 하시던데 아이들을 상대로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고 있는 모습이 걱정됩니다.

수업이 끝나고서 나오는데도 턱스크인데..

이래도 되는건가요?

앞으로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시정되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곳도 아닌 아이들을 상대로 하는 사람이 그런 모습은 납득이 되지않네요.

답변 : 마스크 착용
담당시설 : NCUC03 담당부서 : 청소년수련관 등록일자 : 2021-05-18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입니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의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안전에 대하여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방과후아카데미 재학생을 지도하는 담당자로서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통해 청소년들을 지도해야함에도 사려 깊지 못한 불찰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는 방과후아카데미 재학생을 지도함에 있어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통해 재학청소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임을 고려하여 안전관리에 보다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말씀해주신 고객님에게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