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새벽 첫타임 여자 샤워장 악취 / 체온조절실 관련..
작성자 : 조**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8-13

6시 첫타임에 수영하고 있습니다. 


새로 넓힌 샤워실에서 씻으려고 하면 악취가 올라와 매우 불쾌하네요.


수영끝나고 오면 고인물(?)들이 그사이 씻겨 내려가서 그런지 괜찮습니다. 


주말에도 자유수영 오는데 오픈타임때 그렇고 지나고 나면 괜찮아요. 


예전 샤워장 쪽은 냄새가 나지 않아요. 새로 넓힌 샤워장 쪽 배수로가 문제인지 분명 어딘가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하루하루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정말 지독한데.. 아침에만 그렇고 지나면 괜찮아서 그런지 민원이 없는가봅니다.


+


체온조절실.. 저는 잘 들어가지 않지만 여기서 벌레를 보았다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여러번 들었습니다.


나무에 사는 먼지다듬이 같아요. 아주 작은 벌레요.


따뜻하고 습해서 더 번식할수 있으니 방역 및 소독 부탁드립니다.


답변 : 새벽 첫타임 여자 샤워장 악취 / 체온조절실 관련..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19-08-14

안녕하세요. 센터 여자 샤워장 이용 불편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신설된 여자샤워장 배관에서 올라오는 냄새를 막기 위해 지난달 휴관일을 활용하여 트랩을 설치하였으며, 청소 및 환기를 통해 냄새가 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의 불편사항 중 새벽 오픈 시간대에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입장 전 샤워기로 물을 내리고 환기 배기량을 높여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온조절실 운영 중 미세한 벌레가 있어 폐쇄 후 방역 및 소독처리하여 개선하고 있으며, 1회 휴관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벌레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나 벌레가 살 수 있는 따뜻한 환경이므로 항상 예의 주시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