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진접체육문화센터 개장준비
작성자 : 김진선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11-26

진접문화센터에서 수영장 애용시민입니다.


아쉬움이 많지만, 잘 준비하셔서, 내년 1월에 수영장이 전면 개방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다만, 개장시 확진자가 나올 가능성에 대비한 준비를 철저히 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백신 접종 완료 기본


- 출입시 체온 및 마스크 확인 


- 탈의실 및 샤워실 사용시 마스크 착용 등등 이외에


- 코로나 간이 진단 결과를 매 입장시 확인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건의 및 요청드립니다.



단 1명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하여 다수의 이용 중단 사태를 미리 방지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진접체육문화센터 개장준비
담당시설 : 담당부서 : 등록일자 : 2021-12-02

진접체육문화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정부의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1115일부터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모든 실내체육시설은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접종증명·음성확인서 적용시설(백신패스)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백신 접종을 완료하신 분과 음성 확인이 되신 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보다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1층 출입구에 전자출입명부 및 발열 체크 기기를 설치하였으며, 방역지침 준수 안내방송 및 직원들의 수시점검 등을 통하여 더욱 안전한 진접체육문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건의하신 코로나 간이키트의 경우대한의사협회 신속항원 검사 키트 권고문에 따라, 검체 채취·검사방법의 오류 등으로 일반 국민이 개별적으로 신속항원검사키트를 사용하는 것은 권고하지 않는다고 되어있기 때문에 지원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가정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