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취미로 한국의 소리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판소리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8-19

국악을 사랑하는 고등학생입니다. 

취미로 판소리를 배우고 싶어서 오남체육문화센터에 판소리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성악만 있고 한국의 소리를 배울 수 있는 판소리는 없더라고요. 


조금이라도 한국의 전통 소리를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을거라 생각해 이렇게 건의를 드려봅니다.

답변 : 취미로 한국의 소리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판소리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세요!
담당시설 : NCUC08 담당부서 : 오남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1-08-20

안녕하세요?

오남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건강문화프로그램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의견 주신 판소리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강습 프로그램 운영이 불가하오며 추후 정상운영 시 다각도로 검토하여 개설 여부를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일일입장으로 자유수영 및 자유헬스프로그램을 운영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오남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2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