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진접체육문화센터의 조속한 개장 바랍니다.
작성자 : 이명희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10-04

코로나시대로 모두들 거의 2년 가까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진접스포츠센터가 접종장소로 지정되어 모든 운동강좌가 폐쇄됨으로서 주변 주민들이 많이 불편해 합니다. 

오남스포츠 수영장은 수심이 깊지 않아 수영을 하다보면 바닥에 부딪친다고 합니다.


이제 일반 병원에서도 코로나예방접종이 가능한데 왜 아직도 진접스포츠센터를 정상 운영 안하는지요?  공식적으로 12월까지 운영정지라면 내년 1월부턴 반드시 개장하길 바랍니다. 

저희 팔순 넘으신 어머님이 오르고 내리는 버스를 어렵게 타시며 오남으로 수영을 다니고 계십니다. 


원활한 운영으로 주민들의 건강지킴이가 되는 진접체육문화센터였으면 합니다.

답변 : 진접체육문화센터의 조속한 개장 바랍니다.
담당시설 :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등록일자 : 2021-10-07

진접체육문화센터를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는 감염병의 예방 및 감염에 관한 법률24(필수예방접종), 25(임시예방접종) 코로나바이러스-19 예방접종사업지침에 따라 거점 예방접종센터로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진접체육문화센터 전 직원은 남양주 시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 생활로 회복될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적극 지원하고 있으나, 접종센터 운영이 장기화되어 불가피하게 다른 센터를 이용하게 해드린 점,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로써는 20221월 개관 예정이오며 접종센터 운영 종료 및 체육문화센터 개관 준비에 따라 운영 개시일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재개관 되어 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