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회원들만 이용하는 자유탁구 운영시간에 다른 사람 입장을 자제시켜 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9-07

강습을 받고 있는데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자유탁구 운영시간에 가보면 회원이 아닌데도 들어와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회원이면서 본인 가족을 데려와서 버젓이 탁구대를 차지하고 강습받고 있는 사람도 있고, 분명 자유탁구 이용시간 강습자가 아닌데도 와서 아무렇지도 않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작 이용해야 하는 회원은 자리도 없고, 또 모르는 사람들이 몰려와서 치는 통에 오히려 그냥 집에 가는 경우도 생깁니다.

회원들이 이용하는 자유탁구 시간에는 그 시간 강습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 부탁드립니다.

또한 돈을 내고 들어오는 자유탁구 시간에 비용도 내지않고 들어오는 사람들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탁구장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것 같으니 신경 좀 써주세요!! 

탁구장에 안내문을 게시해주시든가 강사님을 통해서 주의를 주시든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 회원들만 이용하는 자유탁구 운영시간에 다른 사람 입장을 자제시켜 주세요.
담당시설 : NCUC13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19-09-10

안녕하세요. 탁구장 운영과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탁구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문제점들을 조사한 결과, 일부 회원들이 탁구장을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탁구장 이용과 관련하여 안내문(강습시간 및 자유탁구 시간, 이용료 등)을 탁구장 출입구에 게시하여 홍보하고 프로그램 및 자유탁구 등의 시작과 종료시간에

   탁구장에서 직접 회원들을 상대로 탁구장 이용수칙에 대하여 수차례 안내하였으나, 일부 회원들이 이를 준수하지 않아 운영에 차질을 빚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향후에는 보다 적극적인 계도를 실시할 예정이며, 안내문도 추가 게시하고 해당강사를 통해서도 탁구장 이용수칙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별내커뮤니티센터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