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시 관내 체육시설물에 대한 정보공개 신청하려 합니다.
작성자 : 김양구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1-04

공유재산(야구장)의 입찰 방식은 기관의 정책적 결정사항이 아니라법적 사항으로서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20조 2항의 규정에 의해 일반입찰로 추진토록 명문화되어 있고위 조항은 제한입찰을 배척하고 있습니다.(행정안전부 유권해석) 


이렇게 대답하셨는데... 다른 시도협회는 시민을 위해 시설 사용료가 낮게 책정되어 있던데요~


자료는 정리하여 다음글에 올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종합운동장내 시설물(축구장, 테니스장, 족구장, 게이트볼장, 압벽등반장등등)과 야구장처럼 각 읍,면,동에 


나누어져 있는 배드민턴장, 족구장, 다목적강당등등도 입찰해야 한다도 봅니다.


이또한 같은 시민의 세금으로 지은 시설물이며 야구장처럼 공시지가에 대한 가격 책정도 이뤄져야 하겠지요.


그런데 이 시설물은 현재 입찰제도를 진행하고 있겠죠?


남양주내 체육시설물들의 정보공개요청 합니다.


만일 야구장만 하고 있다면 다른 담당자분들은 업무를 불성실하게 이행하는게 되겠네요~~


타 시도 도시공사 담당자들도 문책 받아야 할거고요~~


시설물 정보공개 요청을 따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민원글을 현장에서 접수 할수도 있는 방법(장소와 업무시간, 그리고 담당자 직통번호)도 알려 주세요~   

답변 : 남양주시 관내 체육시설물에 대한 정보공개 신청하려 합니다.
담당시설 : NCUC01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1-01-08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남양주센터의 경우 남양주시로부터 위·수탁 받아 운영하고 있는 시설 중 수영장, 축구장, 테니스장 등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야구장, 풋살구장, 유소년축구장은 입찰을 통해 사용·수익허가자를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체육문화시설은 남양주센터를 비롯하여 호평·오남·화도·별내·와부·진접센터, 금곡실내체육관, 백봉·수동멀티스포츠센터, 천마정(국궁장)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외에 말씀하신 각 읍··동에 있는 체육시설(배드민턴장 등)의 경우 시 소관부서에서 관리하고 있는 사항으로 별도의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우리 공사의 정보공개 청구절차는

청구인

 

도시공사 접수부서

 

도시공사 처리부서

· 정보공개 청구서 제출

- 온 라 인: 정보공개시스템

- 오프라인: 방문,우편,팩스

 

· 청구서 접수

· 접수증 교부

· 처리부서 이송

 

· 정보공개청구서 제출

- 온 라 인: 정보공개시스템

- 오프라인: 방문,우편,팩스

로 처리되며

온라인 청구의 경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시스템(www.open.go.kr)에서, 오프라인 청구의 경우 정보공개청구서 작성 후 방문, 우편, 팩스로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처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91(이패동) 감사실 정보공개담당자 앞(연락처:031-560-1093)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련 서식 및 청구 절차·방법은 남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정보공유-정보공개에서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민원 접수는 월~금요일, 09:00~18:00 남양주체육문화센터 1층 운영사무실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1)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