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코코몽팜빌리지 코코몽팜빌리지 입장부터 기분 상했네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2-22

일요일 부모님 모시고 아이와함께 방문했는데

코로나 방역 수칙상 큐알코드입장이 필수인건 잘알겠으나

장부작성(수기입력)도 안되고 무조건 큐알코드로만 입장해야하는건

너무융통성이없음.

나이드신분 큐알코드없는분이나 부득이하게 핸드폰이 없거나 하는분은 입장도 못하나요? ??????

저희 아버지가 큐알코드 가입을 못하셔서 여지껏 외부 방문시 수기작성으로 개인정보 항상 성실히 남기고 방역수칙 지키며 입장해왔었습니다.

아버지 폰에 큐알코드 해드릴려고 입구에서 열심히 준비하다가 폰이 자꾸 무슨 에러가떠서 큐알코드 설치를 못했어요.

결국 입장 못하고 환불하고왔네요

할머니할아버지가 손주랑 추억만들어보려고 타지역에서 일부러왔는데 장부작성으로 충분히 입장기록 남길수도 있는것을 

큐알코드로만 고집하셔서 환불하고 기분만 팍 상하고왔어요

그 근처 남양주 고속도로 휴게소도 수기작성을 병행해서 하던데 이게정상이죠

여기 코코몽파크는 핸드폰 안되는 사람은 입장도 하지말라나봐요

기분만 상하고 시간낭비했어요

답변 : 코코몽팜빌리지 입장부터 기분 상했네요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어린이비전센터 등록일자 : 2021-02-25

안녕하세요?

먼저 코코몽팜빌리지 이용에 불편을 드림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정부의 코로나 생활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을 준수하여 시설을 운영중에 있으나, 최근 신규로 현장업무에 배치된 직원의 미숙한 업무로 인하여 고객님께 잘못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소속 부서장이 직접 해당직원의 현장교육을 실시하였고, 2.25(), 시설에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방역수칙 교육을 실시하여 이와 같이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저희 시설을 방문하셨는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거듭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추후 저희 시설을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31-560-1557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철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