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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신분증 확인시 접촉 및 개인정보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8-05

신분증 확인 시 접촉

- 지갑도 만져야 하고 

- 꺼내서 뒤집어 봐야 하고

- 다시 넣어야 하고

- 이미 여러 사람의 손을 거친 선생님의 손과 제 지갑과 신분증은 다양한 접촉이 생겼습니다.

- 확인 또한 너무 가까이에서 확인 합니다.

- QR 코드 체크 역시 수직으로 세워서 선생님들과의 거리를 넓힌 후 접촉을 최대한 안 하게 해야 합니다.

- 또한, 짐도 많은데 꺼내기도 보여주기도 넣기도 힘듭니다.

- 그리고 민감한 개인 정보인데 계속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결제 할 때 행정정보(지난 번에 없었고 추가된)를 확인 한다고 하는데 왜 신분증을 확인 하는지요?

- 미리 줄 서 있을 경우 남양주 시민이 아닌 경우 결제가 되지 않는다고 공지 해 놓고

- 남양주가 아니면 결제 당시 귀가 시키면 되지 않나요?

- 특별한 경우는 등본 지참해서 결제 하고


이 모든건 강습을 시작하면 쉽게 해결 됩니다.

전화사절.
답변 : 신분증 확인시 접촉 및 개인정보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운영총괄팀 등록일자 : 2020-08-10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우리공사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하여 실내시설의 운영을 단계적으로 재개하였습니다. 수영·헬스는 관내 주민 대상으로 일일입장만 운영하고 있으며, 관내 주민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입장 전 신분증을 확인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분증 확인 시 고객님의 거주지만을 확인하고 있으며,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분증 확인 후 손 소독을 하실 수 있도록 손 소독제를 비치하였으니, 안전한 시설운영을 위해 손소독제 사용을 권고드립니다.

 

2. 발권은 키오스크와 안내데스크에서 동시에 이뤄지고 있으며, 안내데스크 발권 시 관내 시민임을 별도로 확인해야 합니다. 발권 시간을 단축하기 위하여 입장 대기 중 신분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3. 단계별 강습 운영 기준은 정원의 50%이며, 우리공사 수영 강좌의 평균 등록률은 84%로 운영 기준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정원을 축소하여 06시부터 20시까지 자유수영을 확대 운영중에 있으며 향후 단계별 운영기준 준수를 기본으로 강습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공사 운영 총괄부서(운영총괄팀031-560-123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