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에서 수영을 하고있는 회원입니다.
우선 와부체육관의 시설을 관리 잘해주시는것에 감사드립니다.
수영강사님의 회원님을 위한 지도도 감사드립니다.
문제점은 아쿠아시간에 문제가 많이 있어보인다는 점입니다.
오전9시 아쿠아 시간후에 제가 아는것만 한달안에 3번이나 채변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고 물을 교체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파우더룸에서도 이런일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일이 한달에 3번이나....가능한것일까요?
나하나 쯤이야 라는 생각이 이곳을 사용하는 다른 전체 회원님의 건강을 헤치는 일이라면
센터차원에서 막아주시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한 인터넷 뉴스에서는 수영장풀에서 일어난 변사태로 그 수영장풀을 모두 교체했다는 뉴스도 보았습니다.
깊은 물에서 그런 사건이 있던 날 10시 반 강의만 취소되고 11시 반은 수업 진행한것으로 압니다.
맞는것일까요?
건강을 위해 다니는 문화센터에서 이런일은 일어나서는 않된다는 생각입니다.
어떤분인지 알았다면 그분은 문회센터를 사용 않하시게 하는것이 맞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그런일이 있은후에 수영장 수질검사를 하고 공고문정도는 해주셔야 다른 많은 회원님들이 안전하다고 믿고 다니지 않을까요?
어떠한 조치나 안내도 없이 계속 사용되어 지는 수영장.....괜찮은것일까요?
와부체욱문화센터를 사용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의 건강문제 입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와부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최근 수영장에서 발생한 위생문제로 인해 회원 여러분께 불편과 우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상황 발생 시마다 즉시 인분 제거 후 수중 청소기 가동, 소독 및 여과기 역세척을 실시하였으며, 채수검사(탁도·잔류염소 등)를 통해 안전성을 확인한 뒤 재운영하였습니다.
현재 일일 수질검사를 기록·관리하고 있으며, 동일한 상황 발생 시 관련 자료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CCTV 확인 결과 특정 행위자 식별은 어려웠으나, 반복 발생의 심각성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으며, 해당 이용자에 대한 이용 제한 등 엄정한 조치를 시행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63)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