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다습의 최고점을 매해 갱신하고 있는 여름,, 이번 여름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 덥고 습한 여름 매일 수영하는 1인으로써 함께 사용하는 수영장 내 화장실에 대해 민원을 제기 하고 싶습니다
이 더위에도 청소하시고 관리하시는 직원분과 시니어 도우미님들에게 늘 감사합니다.
하지만 탈의실에서 샤워실로 들어오는 순간 화장실 악취와 나프탈렌 냄새가 코를 강타합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해야 할 화장실에 나프탈렌이라니요,,, 나프탈렌은 발암의심물질로 요즘에는 거의 쓰는 곳이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너무 낙후된 화장실 환경에 어질합니다.
습하고 작은 화장실에 자주 청소를 하고 자동분사식 천연방향제를 사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기분 좋게 씻고 수영 후 건강하게 나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관련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건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회원님께서 의견 주신 내용은 “수영장 내 화장실 위생관리”로 이해 됩니다.
○ 회원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화장실 내 비치된 나프탈렌은 회수하였으며, 천연방향제 설치를 전문업체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데 사과 말씀 드리며,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52)에게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