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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와부체육센터 지하주차장 폐쇄로 인한 주차난 민원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5-04-04

새벽 및 오전 와부체육센터 강습 이용시 지하주차장 폐쇄로 인해 주차난이 매우 심각합니다.


오늘도 20분 넘게 주차공간을 찾다가, 결국 센터 앞 보도 옆에 세우고 들어갔습니다.

샤워중에 직원분이 오시더니 휠체어 통로니 차를 빼달라고 하시더군요.


예, 제가 그곳에 세운 것은 잘못한 일입니다.

하지만, 오죽하면 주차라인이 없는 곳에 차를 세웠겠습니까?

제가 센터 이용 고객으로써, 거기에라도 세울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원인에 대해 센터직원들 중 어느 누구도 어떠한 공감이나 이에 맞는 대안 혹은 조치를 말씀하지 않으시더군요.

다들 그저 자기들 소관이 아니니, 행정복지센터 주차관리과에 직접 문의하라고 하는데,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벌써 몇분이 비슷한 문의글을 올린걸 보았는데, 온라인상으로도 행정복지센터 주차관리과에 문의하라는 똑같은 답변만 반복하고 계시네요.


주차장이 도서관, 체육센터, 주민센터, 행정복지센터가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담당이 행정복지센터라고 할지라도, 지금 체육센터 이용고객 다수가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라면 체육센터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대안을 도출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왜 이러한 문제를 개별적으로 그쪽에 민원을 넣으란 식으로 대응하시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또 똑같은 답변을 기대하고 작성하는 글이 아닙니다.

대책 마련 계획은 있으십니까? 

아니 그보다 센터 이용고객들의 불편함에 대해 인지는 하고 계십니까?

언제까지 체육센터 이용객의 불편함을 수수방관만 하시렵니까?




답변 : 와부체육센터 지하주차장 폐쇄로 인한 주차난 민원
담당시설 : NCUC04 담당부서 : 기획조정부 등록일자 : 2025-04-07

안녕하십니까. 와부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5. 4. 8.() 유선으로 안내해 드린바에 대하여 이해와 양해하여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202548() 와부행정복지센터와 지하주차장 운영시간에 대해 대면 협의를 진행하였으며, 고객님들의 고충을 충분히 전달하였습니다. 와부행정복지센터에서도 시민들의 주차장 이용 불편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해당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지하주차장 개방시간에 대한 검토가 진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와부센터 담당자(031-560-1262)에게 문의 주시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