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도시공사 수영장 7월 27일 ~ 7월 31일 임시 개장, 8월 1일 정식 개장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7-24

수영장 7월 27일 ~ 7월 31일 임시 개장, 8월 1일 정식 개장.

(대부분 27일에 개장을 하네요)


이런 방식은 어떤지요?


인천 올림픽 기념 국민 생활관(박태환 수영장)의 경우는 이렇게 개관합니다.


임시개장은 자유수영,

정식개장은 정식수업 - 신규 회원을 받지 않으면 인원이 아주 널널 할 것 같습니다. 

(샤워 후 개인 면 마스크 쓰고 체조하고 입수하면 좋을 것 같네요, 수업 시간 대화 금지 및 2미터 유지)


공공시설 개장에 대한 국민 청원 페이지도 있습니다. 

공공 시설은 항상 오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문 닫지 말아 주세요. 부작용이 훨씬 많습니다.

음식점, 커피숍, 여행, 주점등 다 자유롭게 다니는데 공공시설만 문 닫는게 말이 안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DPefKg 


전화사절.


답변 : 수영장 7월 27일 ~ 7월 31일 임시 개장, 8월 1일 정식 개장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운영총괄팀 등록일자 : 2020-07-30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공사는 정부의 수도권 내 강화된 방역 조치변경에 따라 공공체육시설의 운영이 허용되어 철저한 방역 수칙 하에 81일부터 실내체육시설의 운영을 재개합니다. 다만,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 발생하고 있고(07.29.기준 일주일 수도권 평균 확진자 수 13), 적정인원 관리(41명 이하) 준수 위하여 수영과 헬스는 기존정원의 85%이상 축소하여 일일입장으로 운영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건의하신 공공시설 운영여부는 코로나 확진자 추이에 따른 보건복지부의 거리두기 단계별 기준 및 실행방안에 따라 제한 또는 허용되는 사항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공사 운영 총괄부서(운영총괄팀031-560-123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