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체육문화센터 메인스터디움 트랙시설은 그동안 잘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출근 등으로 6시~7시 30분 정도까지 이용해 왔었는데 오픈시간이 7시로 바뀌면서 사용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기존대로 오픈 시간 6시~22시로 운영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7시로 바뀌었는데 오늘은 7시 10분이 넘도록 문을 안열어서 많은 시민이 기다리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재발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세요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의 소리에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내용은 ‘육상트랙 운영시간을 06시~22시까지 개방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9월 10일 육상트랙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날 육상트랙 개방이 늦어진 것은 담당 직원의 개인 사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센터장 주관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근무 교대 및 개방 관리 체계를 철저히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바와 같이 06시부터 21시 50분까지 개방하여 시민 여러분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체육문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031-560-1253/560-130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