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코코몽팜빌리지 코코몽팜빌리지 동물농장 관리 개선해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10-05

아이들과 주말에 찾았는데 동물농장 동물들이 관리가 안되고있어 글올립니다 타지역에서 왔는데 굳이 이렇게 올리는이유는 동물들이 너무 불쌍하게 방치되어 있단 생각에 올립니다  그런환경속에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게 하는것이 과연 올바른가 싶네요


마치 사료를 방문객이 주는것으로만 의지하는거 같이 염소들과 양등 야위어있고 배설물이 지내고있는 우리전체 있어 쉴곳조차없어보이고 배설물과 던져주는 먹이가 섞여 바닥에 있는 그걸먹는모습이 너무 불쌍합니다 미어캣우리도 마찬가지구요


계속 빙글도는 이상행동을보이고.. 이렇게 관리할거면 이런모습이면 아이들에게 안보여주는게 나아보이네요 너무 실망이고 남양주에서 관리한다는 곳이 이정도밖에 안되나 싶네요 개선이필요하다고 봅니다



답변 : 코코몽팜빌리지 동물농장 관리 개선해주세요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유기농테마파크 등록일자 : 2019-10-11

코코몽팜빌리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동물먹이는 동물의 건강을 고려하여(농후사료를 일정량 이상 섭취하면 설사 증상 발생)아침, 점심, 저녁 정해진 양의 먹이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동물먹이 판매도 지급양을 계산하여 1일 100개로 한정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배설물 등 청소도 담당자에 의해 매일 수시로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방문하신날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시설 보완 및 환경관리 강화, 그리고 세심한 건강관리를 통해 동물의 복지에 더 신경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혜량하여 주시고, 차후 방문 시에는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사항은 (031-560-1471)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