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리모델링 계획이 있나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1-08

혹시 남양주체육문화센타는 리모델링 계획이 있습니까?

옆에 신도시들이 들어오고 모두가 쾌적한 환경인데 옆에 체육시설이 있다고 좋아했지만 시설을 이용해보고는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수영장 샤워시설과 탈의실은 너무 낡고 오래되고 좁아서 옛날 목욕탕느낌나고 GX룸이나 다른곳도 내부시설이 낡아서 운동하다 천장이랑 너무 지저분해서 코로나상황에 운동히려니 더 불안했습니다..군데군데 시커먼 먼지들이 쌓여있고요,.코로나상황으로 휴관일때 리모델링 좀 진행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진건에 수영장과 체육시설을 갖춘 복합커뮤니티시설이 새로 들어온다던데 거기시설만큼은 아니더라도 쾌적한 환경이라도 되도록 리모델링 좀 서둘러  주셨으면 좋겠어요  ..

답변 : 리모델링 계획이 있나요?
담당시설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팀 등록일자 : 2021-01-14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전체 리모델링은 많은 예산이 수반되어 당장 전체 리모델링은 어려운점 알려드립니다.

리모델링이 필요한 업장(수영장, 헬스장 등)은 수시로 체크하여 수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실내체육관은 금년 3월중 시설 개선 공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시공시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X룸 및 헬스장 텍스(천장마감재)1. 22.()한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센터 내 환경정비는 휴관중에도 직원들이 점검 및 청소를 하고 있으나 더욱 세심하게 체크하여 재개장 전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