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활동소식


2019년 청렴서한문
담당부서 : > 감사실 조회수 : 578 등록일자 : 2020-02-04

깨끗하고 투명한 남양주도시공사를 만들겠습니다.

- 청렴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위하여 드리는 글 -

 

안녕하십니까?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직무대행 류성택입니다.

평소 남양주도시공사에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청렴 열차에 동행하여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공사는 사암 정약용 선생의 공렴(公廉)” 철학을 바탕으로 청렴한 조직문화를 지향하는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청렴교육, 다양한 신고센터 운영, 청렴 컨설팅 및 캠페인 등을 통하여 부패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차단해 청렴한 공직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반부패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의 청탁관행과 접대문화를 근절하여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제정된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대한 교육과 홍보를 통해 어떠한 청탁이나 금품 등을 수수 금지토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양주도시공사가 투명하고 깨끗한 공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가 다가왔습니다. 감사인사, 명절을 이유로 선물 등이 오가는 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바라며, 만일 우리공사 임·직원이 금품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부조리신고센터 또는 감사실(031-560-1091~3)에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귀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넘치고 늘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2월 일

남양주도시공사 사장 직무대행 류성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