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반변경/환불


반변경 안내

  • 신청기간 : 매월(1~14일/26~말일)

    매월 15~25일(재등록 기간)까지는 불가합니다.

  • 신청장소 : 1층 안내데스크
  • 신청방법 : 센터 방문으로만 가능합니다.
  • 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익월강습에 한해 가능합니다.

환불 안내

  • 환불신청서(입금용 통장 계좌번호 기재)를 제출하셔야 하며 본인 확인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환불은(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 아래 금액을 공제 후 통장으로 입금해 드립니다.

    개강일 전 : 전액환불

    개강일 후 : 총 사용료의 10% + 환불 신청일 기준 지난 횟수 분에 대한 금액

  • 단, 개강 전 폐강관련 환불은 전액환불됩니다.
  • 개강일 이후 접수하였더라도 환불은 첫 강습 시작일을 기준으로 적용되어 환불됩니다.
  • 인터넷 결재취소는 평일 업무시간(09:00 ~ 18:00) 내의 당일 신청건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환불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