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반변경/환불


반변경 안내

  • 신청 기간 : 매월(1~14일/26~말일) / ※ 매월 15~25일(재등록 기간)까지는 불가합니다.
  • 신청 장소 : 1층 안내데스크
  • 신청 방법 : 센터 방문으로만 가능합니다.
  • 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환불안내

  • 환불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입금용 통장 계좌번호 기재)
  • 환불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14-4호]에 따라 아래 금액을 공제 후 본인 통장으로 입금해 드립니다.
    (수수료의 10% 공제 후 환불)
    ※개강일 전 : 100% 환불
    ※개강일 후 : 총 강습료의 10%+환불신청일이 지난 횟수 분에 대한 금액 공제 후 환불(단, 개강 전 폐강 강좌에 한하여 전액 환불)
  • 개강일 후 접수하였더라도 환불은 개강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 현장등록 결제 취소는당일현장에서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동일하게 환불적용됩니다.
  • 인터넷 결제 취소는 평일 업무시간(09:00~21:00) 당일 신청에 한하며, 그 외에는 동일하게 환불 적용됩니다.
  • 프로그램 이용기간 만료 후(월 기준) 감면 및 환불신청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