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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변경/환불


반변경 안내

  • 신청기간 : 매월(1~14일 / 26~말일) / ※ 매월 15일~25일(재등록 기간)까지는 불가합니다.
  • 신청장소 : 1층 안내데스크
  • 신청방법 : 센터 방문으로만 가능 합니다.
  • 변경을 희망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변경하고자 하는 강습반에 잔여석이 없을 경우 반 변경 대기자 서식작성
    (대기신청은 당월에 한하여 유효하며, 월 1인 1건만 가능합니다.)

회비 환불 안내

  • 결제 당일 환불 : 수강료의 100% 환불
  • 개강일 이전 :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 수강료-{이용일수 x (수강료 / 총 강좌 일수)} - 환불 수수료 (총 수강료의 10%)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의거
  • 방문 : 안내데스크
  • 인터넷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현황 - 상세보기 - 환불신청
  • 유의사항
    ·수강하는 달이 지난 후 환불 신청 시 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강일 이후에 접수하였더라도 환불은 개강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인터넷 접수 시 카드 (계좌이체) 결제 취소는 평일 업무시간 (09:00~18:00) 내에 당일 신청 건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환불신청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환불 신청 시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정확히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한 수강 연기는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문의 : 031-560-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