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접수안내


접수안내

방문접수
  • 접수시간 : 화~토요일 09시~18시
  • 접수방법 : 1층 안내데스크에서 접수(☎ 031-560-1481~2)
인터넷접수
  • 접수시간 : 접수 기간 내 09시~21시
  • 접수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상단 <온라인수강신청>→강좌신청→결제

접수일정

접수기간
  • 기존회원 : 매월 셋째주 화요일 ~ 넷째주 월요일 ※ 월요일 방문접수 불가
    (현재 등록한 프로그램 반에 한함, 다른 프로그램 접수시는 신규회원 접수일에 신청)
  • 신규회원 : 매월 넷째주 화요일 ~ 선착순
    (수련관 프로그램을 처음 접수한 회원, 현재 수강하고 있는 프로그램 외 다른 프로그램, 프로그램 시간 변경을 희망하는 회원)
    기존회원이라 하더라도 현재 수강하고 있지 않은 강좌의 경우는 신규회원 접수일에 신청
접수취소
  • 당일 신청한 경우에 한해 카드결제 취소가능
  • 프로그램 신청일 이후 환불은 환불규정에 따름
유의사항
  • 선착순 접수이며 강좌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마감된 이후에는 기존회원이라 하더라도 추가접수 불가 (기존회원은 접수기간 내 접수)
  • 모집인원이 강좌진행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수강료 전액 환불)
  • 수강료 납부는 카드결제 가능(현금불가)
  • 환불안내

    신청방법
  • 수련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또는 1층 안내데스크 방문 신청
  • ※ 방문 신청 시 구비서류 : 환불신청서(직계가족 계좌번호 포함), 영수증, 결제카드※ 구비서류 미지참시 환불 불가
    환불규정
    ※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과 같은 법 시행령 제8조 제3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22-25호)에 의거하여 환불신청서 접수일 기준으로 처리

    환불/변경/연기안내(환불규정) - 구분, 규정안내로 구성된 표
    구분 규정안내
    생활체육강좌 ■ 개강전: 수강료 10% 공제 후 환불
    ■ 개강후: 수강료의 10% 공제 + 수업일수 일할 공제 후 환불
    교육문화강좌 ■ 개강전: 전액환불
    ■ 개강후: 수업일수 일할 공제 후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