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칭찬합니다


오남체육문화센터 윌수금 오후 8시 오세조 강사님
작성자 : 박** 등록일자 : 2019-03-17
안녕하세요. 
지도강사 만족도 조사를 시행 하는지 알았으면 여기에 굳이 글을 안 ㎱뼜姆 
많이 아쉽습니다. 수영시작한지 1년 정도 되었고 오남센터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강습을 하셔서 항상 즐겁게 수영하고 있습니다.

월.수.금 오후 8시 중급반 오세조 강사님을 칭찬을 넘어 프로다운 모습에 존경합니다.
강습중에 강사님을 보면 하나라도 더 가르치고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강습을 할지 고민한 흔적이 너무도 많이 보여 저도 귀기울여 열심히 듣고, 배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록 일주일에 3번 강습이지만 시간을 나누어 체력,영법,기술 등을 체계적을로 배우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일률적인 강습이 아니라 각 회원들의 상태등을 보며 그에 맞게 강습한다는게 여러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센터 특성상 쉽지 않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은 그걸 하시려 노력하고 스케줄을 생각하고 강습을 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멋있고 보기 좋습니다. 

자기직업에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시는 강사님은 더 좋은대우를 받아야 하고 그에따른 보상도 커야 할텐데 공공기관 센터 시스템 상 그것이 쉽지 않다는게 너무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강습을 받으면서 수영만 배운게 아니였습니다, 제 직업에 대한 가치관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끔 도움을 주신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글을 꼭 관계자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