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탁구강좌' 조속히 재개해주세요
작성자 : 심찬성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9-25

탁구레슨이 8월부터 폐강되어 매우 아쉽습니다

저뿐 아니라 50여명의 회원들이 같은 마음일것이라고 믿습니다

코로나예방접종 때문이라는 안내는 받았습니다만 정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아무튼 온갖 수단을 강구하여 50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즐기는 "탁구강좌"를 조속히 재개강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답변 : '탁구강좌' 조속히 재개해주세요
담당시설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팀 등록일자 : 2021-09-30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센터에서도 탁구 프로그램 휴강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실내체육관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부득이 9월말 컨퍼런스장으로 백신센터를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공사에서도 사전에 백신센터 이전장소를 다양하게 검토하였으나 백신 보관, 경비, 이용자들의 이동거리 등 종합적인 사유로 인하여 실내체육관에서 

    가까운 컨퍼런스장으로 이전할 수밖에 없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센터에서도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드리며, 9. 27.~12. 31.까지 백신센터 운영이 예정되어 있으나 탁구 프로그램의 조속한 운영을 위해 센터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추후 변경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문자 등을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참고로 와부체육문화센터는 탁구 일일입장 월~14:00~16:00(동호회 운영 시 변경될 수 있음), 호평체육문화센터는 탁구 강습 월,,11:00~12:50에 운영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가 안정되어 체육문화센터에서 고객님들이 보다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