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수영장손잡이시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7-06

지금현재 진접체육문화센터어있는 수영장 손잡이시설은 

수영장안쪽에 올라오는곳이 수영장벽에 있는 홈을딛으면서 올라와야하는 시설입니다. 실버 아쿠아강습시간에는 어르신들이 수업을들으시는데 무릅안좋으시거나 수술하신분들도많습니다. 수업이 끝나고 올라오시나오시는분들 상태나 자세를보시면 벽면에 홈이간격이 높다보니 위험하면서 힘들어하십니다. 

요청사항은 유아풀에있는 계단으로바꾸면서 마지막 칸이 어르신들 사용하기 편하게 간격높이을 좁게해주셨으면합니다.

꼭 한번 확인해주시고 개선해주세요. 네곳전부다를원하는게아닙니다. 두곳만이라도 개선해주세요.

답변 : 수영장손잡이시설
담당시설 :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진접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7-11

진접체육문화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과 유선으로 통화한 바와 같이, 수영풀 내부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방수 등 안전문제의 신중한 검토,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 검토, 예산 확보 및 일정기간의 시설휴관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되며, 전단의 문제들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바를 단기적으로 처리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으니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2023년에 진접체육문화센터 내부 보수를 위한 휴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일정에 맞춰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 또는 대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