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어린이비전센터 진접 사계절눈썰매장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6-06

안녕하세요~

2021.06.06 10시 15분 진접어린이비젼센터 사계절눈썰매장에 다녀왔어요.

5세 어린이와 눈썰매를타는데 리프트를타고 제일높은곳으로 올라가는데 아이랑 저희랑 거리가멀어졌어요.

그사이 아이는 무섭다고 엄마엄마 부르고 겁에질려 꼼짝도못하길래  리프트에서 걸어 아이한테갔죠.

그런데 꼭대기에 계신분이 소리를 지르며 계속 걷지마세요걷지마세요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계속 짜증섞인목소리로 걷지말라고요~~ 라고 말을하더라구요

아이가 겁에질리는데도 가만보고만 있을 부모있어요?

그렇게 안전을 중요시하면 리프트관리하는 안전요원 따로있어야하지않나요?

 리프트 끝지점에  안전요원있었으면 부모가 걸어 아이한테 갈일은 없었겠죠.청개구리도 아니고 다큰 어른이 하지말라는데 계속하고있을 어른 있어요? 

물론 그분도 매번 똑같은 말하기 지겹겠죠. 그렇다고 아이랑 가족을 상대하는 이곳에서 마이크대고 계속 한사람한사람 짜증나는 목소리로 지적해야했어요?

그자리있기 싫음 관둬야죠. 그자리 올사람 어디없겠어요?

평일 가족이 일하고  주말 어린아이와 즐겁게왔는데

기분 정말 상해서 갑니다. 

한사람 때문에 다른직원들도 같이 욕먹고있는거 모르나봐요.

리프트에 걷지마세요 라는 문구도 없이 시즌이 아니라 아직 모든부분이 준비가 안된건가요?

리프트 안전요원만 있었어도 서로 기분나쁠일은 없었을거에요..

정말 기분상하고 화가납니다.


답변 : 진접 사계절눈썰매장
담당시설 : 어린이비전센터 담당부서 : 어린이비전센터 등록일자 : 2021-06-11

안녕하세요?

 

주말에 어린자녀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사계절썰매장를 방문해 주셨는데 저희 직원(안전요원)이 자녀분과 부모님의 마음을 세심하게 살펴드리지 못하고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사계절썰매장 무빙벨트 탑승 중 뛰거나, 걷는 행위 시 이동 중심을 잃고 넘어짐 또는 무빙벨트 고장 등에 따른 안전사고가 발생될 수 있어 직원의 언성높은 안내가 되었음을 양해바랍니다.

 

현재 사계절썰매장 무빙벨트 탑승 입구와 및 무빙벨트내 안내문(탑승 중 걷거나 뛰어서는 안됩니다) 게시와 무빙벨트 탑승 중 뛰거나, 걷는 행위에 대한 이용주의 안내방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시설이용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무빙벨트 탑승전 '탑승중 걷거나 뛰어서는 안됩니다'라는 안내문이 잘 보일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

 

또한, 사계절썰매장 직원(안전요원)의 친절교육과 이용고객이 많은 기간(성수기주말 등) 고객안전과 안내를 위해 추가 직원을 배치하여 이용에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사계절썰매장 시설 방문이후 귀한 시간을 내주시어 소중한 의견을 주신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31-560-1551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