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탈수기 사용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3-23
어제 강습가보니 탈수기가 또 바뀌었더군요. 그간 강습받으면서 많은 수의 탈수기가 교체 되는것을 보고 한가지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다수의 사용자들이 특히 아이들. 30초 단위로 조정되는 타이머를 2분3분 심지어 최대로 돌려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30초만 사용해도 충분할 정도로 탈수기 성능이 좋던데 습관적으로 돌리더군요. 강력본드를 사용해서 플라스틱 조각을 부착하는방법으로 최대시간을(1분정도) 더이상 못돌리게 만들수 있겠던데 안될런지요?  아니면 상부 안내문에 한단(30초)만 돌려도 충분하다고 공지해서 장시간사용 자제를 유도해보면 수명연장으로 인한 잦은 탈수기 교체 주기를 최소화 할수 있지않나. 합니다. 
답변 : [답변]탈수기 사용
담당시설 : - 담당부서 : - 등록일자 :
    

와부체육문화센터 운영사항에 대하여 좋은 의견을 주심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탈수기 운영과 관련하여, 말씀하신 바와 같이 즉시 개선코자 하였으나, 탈수기 자체의 문제(타이머 스위치가 돌출 형이 아닌 내부 부착 형으로 추가 고정 핀 부착이 곤란)로 인하여 즉시 개선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향후 탈수기에 대한 기술적인 설치 방안을 추가적으로 검토하여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탈수기 장시간 사용자제를 위한 이용 안내문은 즉각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좋으신 의견 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민원담당자(031-560-126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