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우환폐렴관련 -호평문화센터장께 건의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1-29

우환폐렴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입니다

수영과 스피닝을 하고 있는데 사람들 양심에 맡긴다는 호평문화센터에서온 문자만으로는 안전을 보장받는다는건 사실상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우환폐렴은 무증상상태에서도 감염우려가 있으니 더더욱 불안합니다

호평문화센터장께 건의합니다 1달만이라도 2/1-2/29일 까지 임시휴업하는방안을 건의합니다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답변 : 우환폐렴관련 -호평문화센터장께 건의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0-01-30

안녕하세요. 호평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우한폐렴) 확산 우려로 인해 다중이용시설 시설인 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고 계시는 회원님의 우려에 적극 공감한다는 말씀드립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정부부처(질병관리본부)의 단계별 대응조치 방안등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근 중국방문객에 대한 입장 통제 및 행동요령 홍보 등의 조치를 하였으며, 현재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단계 격상됨에 따라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 후 입장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향후 정부 대응단계가“심각단계로 격상 시 다양한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회원님들의 우려와 피해가 없도록 적극 조치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회원님의 우려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우리공사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