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자유수영시 주차장 이용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5-10

별내커뮤니티 센터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역이 풀리면서 수영장 이용하는 방법이 달라졌는데요.

자유수영시에는 주차장 입구 통과할 때 인터폰을 눌러야 한다는군요.

그런데 주차장 입구에 있는 인터폰은 위치가 차에서 내려서 눌러야 할 정도여서 불편합니다.

가능하면 자유수영도 차량번호만으로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저도 별내커뮤니티 센터 가입도 되어있고 차량번호도 등록해놨거든요.

그럼 수고하세요.


답변 : 자유수영시 주차장 이용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2-05-13

별내커뮤니티센터는 51일부터 수영 강습이 정상화 됨에 따라 418일부터 차단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인터폰 사용 시 불편함에 대해 처리하고자 위치 변경을 검토하였으나 변경 시 입구가 좁아져 차량과 인터폰이 접촉될 가능성 있는 등의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되어 현 위치에서는 개선하기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매월 강좌에 등록된 고객님을 대상으로 입장을 처리하고 있으나 강좌에 등록되지 않은 다수의 고객님의 경우 방문 목적(자유수영, 강좌 문의, 시설 방문 등)을 명확히 확인 후 개방하여 시설 이용 외의 장기간 무단 주차를 예방하기 위함이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이 되지 못해 죄송한 말씀 드리며, 현재 효율적인 주차장 개선을 위하여 관련부서와 협의 중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