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인라인 강좌 계속 할수있게 해주세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6-02

갑자기 인라인 수업을 14일까지 밖에 못한다는 얘기를 듣고 황당했습니다. 

잘 받고 있던 인라인 수업을 몇일도 아닌 몇달 ..

누굴위한 백신접종인가요? 

아이들 수업을 못하게 하면서 접종이 중요한가요?

수업 잘듣고 있던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요? 


백신접종센터는 아이들이 배우는 곳이 아닌 보건소쪽에서 접종을 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굳이 수업을 하고 있는곳을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면서까지 강제로 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코로나로 인한 아이들의 학교생활도 야외활동도 제약이 많은데.. 

수업료 지불하고 하는 수업까지 방해를 받아서야 될까요? 


인라인 수업을 계속 할수 있게 해주세요

점점 지쳐가는 아이들 더 힘들게 하지 마시고 수업 게속 할수 있게끔 해주십시요

백신접종센타 자리를 다른 곳으로 옮기시고 수업 계속 해주세요

답변 : 인라인 강좌 계속 할수있게 해주세요
담당시설 :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1-06-07

먼저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분들께 사전안내를 충분히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안정적 코로나19 백신 수급을 위해 총력 대응 중이며, 20217월부터 화이자 백신접종 대상을 확대할 계획으로, 전국이 화이자 백신접종센터를 별도 설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의 경우 타 백신(AZ,얀센 등)과는 달리 보관법이(영하80~영하60,냉동보관) 특수하고 관련 시설(주차장 등)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결과 모든면에서 우리센터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3층 체육관(백신접종센터)에서 진행되는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화도 예방접종센터운영기간 동안 3층 대강당 프로그램에 대하여 조정운영(장소이동 or 특강 프로그램) 하는데 있어, 인라인스케이트의 경우 현재 동일 시간대 4층 체육관 타 프로그램이 진행 중으로, 불가피하게 특강운영으로 진행하는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극복하고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기 위해 백신접종센터 운영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7개소의 실내 다목적 체육관은 화도센터 4(336) 규모로 현재 호평센터(214)와 와부센터(288)에서 인라인스케이트 프로그램 운영 중에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바꾼 일상에 우리모두 슬기롭게 극복하고 코로나19가 조기 종식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화도체육문화센터(031-560-129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 화도 예방접종센터 설치운영 안내문 및 3층 다목적강당 프로그램 조정운영 안내문 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