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인라인강좌 수업!! 유지해주십시오! !!!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1-06-02

잘 배우고 있는 인라인강좌가 갑자기 변경되다니요. 

그것도 백신 접종센터로 결정이되어 수업에 변동이 생긴다는것에 어처구니가 없네요. 


현재 코로나 백신 접종은 각 병원에서 예약제로 잘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게 뭔일인지요..  설명을 좀더 자세히 해주시던지 접종센터로만 지정됐다는 말에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즐겁게 수업 잘 받던 아이들이 왜 갑자기 날벼락을 맞아야하는지 의문이 드네요. 


월,수,금  각 50분 활동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이 금요일 하루 1시간20분으로 수업을 변경한것도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4층 강당의 협조한 공간에서 스피드한 인라인 수업을 받다니요. 아이들 안전을 먼저 생각해보셨나요? 

아이들이 수업을 받다가 다치기라도 하면 책임지실건가요? 아이 키우는 부모들은 모두 불안한 마음으로 4층 수업을 지켜봐야하나요? 


한 지역에 문화센터라는 공간은 시민의 윤택한 생활과  배움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 아닌가요? 

더군다나 새싹같이 피어나는 아이들이 배우고 있는 인라인 수업입니다. 아이들에게 혼란과 걱정을 끼치는게 어른들 일인가요?  

60명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는 이런 행정조치는 정말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이들이 현재 받고있는 인라인수업을 변동시키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의 안전한 수업을 위해 다시 한번 더 생각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답변 : 인라인강좌 수업!! 유지해주십시오! !!!
담당시설 :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1-06-07

먼저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분들께 사전안내를 충분히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안정적 코로나19 백신 수급을 위해 총력 대응 중이며, 20217월부터 화이자 백신접종 대상을 확대할 계획으로, 전국이 화이자 백신접종센터를 별도 설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의 경우 타 백신(AZ,얀센 등)과는 달리 보관법이(영하80~영하60,냉동보관) 특수하고 관련 시설(주차장 등)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결과 모든면에서 우리센터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3층 체육관(백신접종센터)에서 진행되는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화도 예방접종센터운영기간 동안 3층 대강당 프로그램에 대하여 조정운영(장소이동 or 특강 프로그램) 하는데 있어, 인라인스케이트의 경우 현재 동일 시간대 4층 체육관 타 프로그램이 진행 중으로, 불가피하게 특강운영으로 진행하는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극복하고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기 위해 백신접종센터 운영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7개소의 실내 다목적 체육관은 화도센터 4(336) 규모로 현재 호평센터(214)와 와부센터(288)에서 인라인스케이트 프로그램 운영 중에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바꾼 일상에 우리모두 슬기롭게 극복하고 코로나19가 조기 종식되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화도체육문화센터(031-560-129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 화도 예방접종센터 설치운영 안내문 및 3층 다목적강당 프로그램 조정운영 안내문 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