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는 공공다중시설 이용 허용 맞는지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7-01

정부 발표를 보면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 현재 1단계라고 되있습니다.


1단계는 공공시설 이용 허용인데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관련 시설들을 언제부터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는 공공다중시설 이용 허용 맞는지요?
담당시설 : 담당부서 : 운영총괄팀 등록일자 : 2020-07-06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공사는 정부의 수도권 내 강화된 방역 조치에 따라 실내외 구분없이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체육시설 운영 중단의 연장으로 615일부터 휴관중에 있습니다. 628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시행 발표로 일부 시설의 운영을 재개하고자 하였으나, 수도권 내 확진자 지속 발생(07.06.기준 2주간 수도권 일평균 확진자 수 19.4)으로 경기도에서 수도권 내 강화된 방역조치 해제기준을 준수할 수 있을 때까지 현재 방역 수준을 유지하도록 하여 전 시설을 휴관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는 정부 및 경기도의 방역 지침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공공시설의 운영 재개가 결정될 경우 홈페이지 및 문자 등을 통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우리공사 운영 총괄부서(운영총괄팀031-560-1231)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