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청소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1-16

요즘  운동할때마다 느낀건데   줌바랑  바디체인지  하는곳에   먼지가  굴러다니고  머리카락도  장난아니네요  샤워장  락카도   청소를  안하는건지  아님 청소하시는분이  있긴한건지....   그리고  수영장  탈의실도 소독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답변 : 청소
담당시설 : NCUC01 담당부서 :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0-01-28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시설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신데 대해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께서도 아시다시피 에어로빅, 댄스, 요가등 문화강좌를 진행하는 GX룸은 매시간(50분 수업 10분 휴식) 연속해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청소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어왔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금년부터는 강좌와 강좌 사이의 10분 동안 간이 청소를 진행하고, 다소 프로그램 공백이 생기는 낮시간에 전체 청소를 진행하도록 매뉴얼화 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욱더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회원님들께 청소문제로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아울러 각 시설의 소독은 전문업체와 연간 용역계약을 통해 매월 1회 실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2020. 1. 19(일) 휴관일을 맞아 탈의실 및 락커 내부까지도 철저하게 방역작업을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