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오남체육문화센터 월수금 어린이 수영 6시 타임 강사분 추가를 요청합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7-07

오남 체육문화센터에서 수영을 배우고 있는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5월부터 수영장이 정상운영이 되어 아이들이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5월, 6월에는 아이들이 레인별로 어느 정도 분배가 되어 잘 운영되었는데

7월부터는 아이들이 많이 늘어서인 영향도 있고 아이들의 실력이 좋아져서 그럴수도 있는데

3,4 레인에는 아동들이 거의 없고 (3레인은 아동들이 한명도 없고 4레인만 7명으로 운영중입니다.)

5,6 레인에 많은 아동들이 있습니다. (18명정도, 5레인 9명, 6레인 9명)


5, 6 레인의 아동들이

아직 수영을 잘 하지 못해서 아이들 지도에 손이 많이 가는 모습입니다. (5,6레인에 있는 아동들이 상급수준은 아닌듯 보입니다.)

선생님 혼자서 18명의 아동들을 맡기에는 힘들어 보였습니다.

5레인 아동들은 개인별로도 실력차가 많이 나 보여서 손이 많이 가는 모습입니다.

6레인은 선생님께서 거의 신경을 못쓰시는 모습이였습니다.

(아이들이 많다보니 신경을 쓸수가 없어 보였습니다. 선생님께서 너무도 힘드시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영을 어느 정도 하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상급반이면 아이들 운동량이 좀 있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많다보니 운동량도 턱없이 부족해 보입니다. 

 (6레인 아동들은 5레인 아동들이 다 들어오면 출발하니깐 평소보다 운동량이 부족해보였습니다.)


5,6레인에 선생님을 한분 추가로 배치하여 효율적으로 강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선생님 추가 배치가 힘들면 레인별 아동수를 조정해서 아이들이 질좋은 강습을 받았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3,4 레인에도 아이가 있고, 5,6 레인에도 아이가 있는 학부모입니다. )


관계자분께서 한번쯤 모니터링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월수금 어린이 수영 6시 타임 강사분 추가를 요청합니다.
담당시설 : NCUC08 담당부서 : 오남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7-13

오남체육문화센터에 대한 고객님의 애정어린 관심과 의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오남체육문화센터의 수영 프로그램은 정원제가 아닌 추첨제 접수를 통해 운영되고 있어, 수영 수준이 회원별로 상이하여 매월 초(개강 시) 담당강사들이 신규 회원 및 승급 인원을 파악하고 수준별로 레인 배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체 인원을 실력(급수)에 따라 배정하다보니, 특정 레인에 인원이 많아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고객님의 많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18 어린이수영은 등록인원 43명에 지도강사 4명을 배정하였으나, 상급반에 많은 인원이 배정된 것으로 판단 되어 7.11.()부터 인원을 재조정하여(상급16, 중급11) 양질의 강습이 될 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또한 수영선생님들과 업무회의(7. 12.)를 통해 향후 8월 강습을 위한 인원 배정 시에는 급수별 인원 배정을 안분 하여 특정 급수에 인원이 과다하게 배정되지 않도록 요청을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031-560-122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