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와부체육문화센터 요가수업중 회원의 수업방해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9-27

아침10시에 요가수업받는 회원입니다.

오늘 요가수업관련 불만을 토로합니다.

저는 요가수업 신입인데요.. 요가 수업중 남성분이한명 계시더군요.

요가는 남성여성 모두받을수있는 수업이란것 물론 압니다.

하지만 이수업에 들어오시는 남성분 제가아는선 거의모든분들이 불편해하십니다. 맨뒤자리 끝쪽에서 매트 사선으로 앉으십니다.  실내이지만 색있는 안경쓰시고 요가동작중간에 하지않고 앉아계십니다. 요가동작과 요가복이 다소 남성과 함께하기 불편한건 사실이고 남성분께서 요가동작을 함께 열씸히 하시지않고 앉아계시면 다른분들의 오해의소지가 많아집니다.이부분을 사무실 직원분께 건의를 드렸었고 대화로 해결하길바랬는데 오늘 그 남성분 행동  이해하기 어려웠어요. 우산을 가져와 펼쳐 본인앞에 여러개 두고, 마치 시위하시듯,어른이하기엔 부끄러운행동이라 생각듭니다. 이것은 선생님과 다른회원의입장을 전혀 고려하지않은 본인의 입장만 생각하는 행동입니다. 오늘 결국 모든회원이 그 한분으로인해 수업을 못하게 되었구요.

관계자분께서는 잘못된부분을 고치도록하여 수업에 참여하시도록 잘 대화로 해결해주시던가, 대화로 해결하기 힘든경우  다른다수의 회원들이 피해가 더이상 가지않도록 적절한 빠른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 요가수업중 회원의 수업방해
담당시설 : 와부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와부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19-10-02

먼저 와부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지난 9.30.일 강습시 회원님들을 직접 찾아 뵙고 말씀드린바와 같이,

여러 회원님들께서 요구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회원간의 불편초래 및 불필요한 오해를 막고자

해당 회원님께 여러차례 만남을 통하여 말씀을 전달 ? 개선을 요청하였고 해당 회원님께서도 개선하는 것에 동의하였습니다. 또한 센터에서도 원활한 강습 진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여러 회원분들께서 건의해주신 사항을 반영하여 회원분들의 불편과 불필요한 오해를 근본적으로 없애기 위한 방안을 향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민원담당자(031-560-126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