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별내커뮤니티센터 배려와존중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5-03

별내 커뮤니티는 저의삶의질을한껏높여주는곳입니다.관계자및강사님들께서매일웃음으로반겨주시고.열정으로가르쳐주셔서감사한마음과함께즐겁게운동하고있습니다.한순간의강사님들 모습의관찰로근무태만으로휘몰아치는글은좋은모습은아닌것같습니다.다수가이용하는곳이라.서로다른시각에서보일지모르겠지만.배려와존중하는마음으로이용하면더행복한별내커뮤니티가될것같은생각입니다.


답변 : 배려와존중
담당시설 : 별내커뮤니티센터 담당부서 : 별내커뮤니티센터 등록일자 : 2022-05-09

별내커뮤니티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 수영장은 지역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공체육시설이자 다중이용시설로서 수영장 내 고객의 안전과 직결이 될 수 있는 강사의 근무 태도에 대해서는 절대 관대할 수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수상안전요원은 자유수영 시간에 안전관리자로서 본인이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야 하고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수영장 안전수칙 및 기본 에티켓을 준수하시어 상호 소통이 이루어질때 공공체육시설로서의 그 기능이 원활해 질 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별내 수영장의 발전과 강사에 대한 고객님의 조언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용고객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민원담당자(031-560-1441)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