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진접체육문화센터 아쿠아로빅 저녁반 운영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2-06-30

월.수.금 저녁9시 아쿠아반 제발 운영 좀 해 주세요~~

코로나19 때문에 2년여 운동을 못하다 간신히 하게되었는데~~우찌 강사 못 구한다고 폐강을 시키나요~~

나이가 들어 관절 여기저기 아파서 다른 운동은 못하겠고, 직장 다닌다고 낮반에도 못가고~~~ 제발 좋은운동 좀 해서 건강하게 살수 있도록 좀 도와 주십시요~~

제발 부닥 드립니다~~신속한 조치 바랍니다~~~


답변 : 아쿠아로빅 저녁반 운영 부탁 드립니다
담당시설 :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진접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22-07-05

안녕하십니까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입니다. 

먼저 진접체육문화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장기간 휴관 이후 어렵게 재개한 프로그램인 만큼 기존 강사분의 퇴사 이후 운영 중단을 방지하고자 신규 강사분이 채용될 때까지 타 센터 아쿠아로빅 강사분에게 한시적으로 대체수업을 부탁드렸으며 그 사이 채용 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공사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체육인 구인구직 전용 사이트에도 채용 공고문을 등록하였으며, 타 센터 강사들을 통한 홍보 및 협회를 통한 홍보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이후의 아쿠아로빅 강사 인력풀 축소, 진접센터 접근성 및 제공 가능한 프로그램 시수 문제 등 한계가 있어 아직 채용을 완료하지 못하였습니다.


현재에도 아쿠아로빅 강사 채용 재공고가 나가 있는 상황이며, 적극적이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강사분을 모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진접센터에서는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이 일시 중단되는 동안 회원분들께서 건강관리를 위한 운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월수금 21시 시간대에 한시적으로 자유수영 레인과 함께 걷기 레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시설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진접체육문화센터 담당자(031-560-1283)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이뤄지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