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화도체육문화센터 어린이 수영 강사님,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실수 있나요?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19-08-04
어린이 수영 강사님께 배정된 아이들 수가 너무 많아 힘드실것 같습니다.
뜨거운 여름 휴가기간에도 주말에도 쉬지 않고 수고해주시는점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이들에게 친절히 대해주시면 어떨까요?
아이들은 즐겁게 수영을 배우러 간 것이지, 명령에 따르러 다니는게 아닙니다.
아이들에게 반말로 게다가 명령조로 교육하시는 건 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거울인데, 
수업중의 한 숨 섞인 날 선 말투, 한심하다는 표정들이 모여 아이들의 마음에 비수가 되어 꽂힙니다.
잘 못하니 배우러 온 아이들이고, 잘 모르니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히 가르쳐주셔야 하는게 아닐까요?

이와 같은 생각을 비단 한 두 명의 부모가 한 두 번 느끼는 일은 아닐것입니다. 
선생님의 그러한 태도가 마음에 썩 들어 아무말도 하지 않는게 아닙니다.
아이를 보내고 있는 을 된 입장의 부모라 선생님의 태도를 최대한 존중하여 말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불친절하여도 밀려드는 어린이 수강생들이 있기에 체육센터 측에서도 CS 교육정도로 해결책을 찾으실게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강사님들의 노동 강도 및 스트레스)를 고려하여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들의 업무 스트레스가 고스란히 아이들에게 가고 있는것 같아 매우 안타깝습니다.
답변 : 어린이 수영 강사님,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실수 있나요?
담당시설 : 화도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화도체육문화센터 등록일자 : 2019-08-06

안녕하십니까?

화도체육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며 불편함을 겪게 해드려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먼저 2019. 8. 5.(월) 어린이반 강사분들을 대상으로 민원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강습 시 말투나 표정 등 강습태도에 대해 주의하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현재 내부 절차를 통해 강사 결원에 대한 충원을 진행중이며, 분기 별 지도강사 만족도조사 및 주기적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또한, 2019. 8. 6.(화) 유선으로 말씀드렸듯이 학부모 참관수업을 9월중으로 실시하도록 하겠으며 어린이수영시간에 CCTV를 이용하여 2층 로비에서 수영수업을 부모님들이 볼 수 있도록 설치하여 이용고객분들이 매우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화도센터 담당자(031-560-1291)에게 연락주시면 더욱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