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호평체육문화센터 수영장 관련 문의 및 건의사항입니다
작성자 : *** 처리상황 : 답변완료 등록일자 : 2020-02-22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고생하시는 근무자분들께 수고가 많으시다는 말씀과 함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문의사항과 건의사항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체육문화센터 입장 시, 체온측정을 하시는데, 추운 곳에 있다가 입장하다 보니 가끔씩 체온이 바로 측정이 안 되는 경우가 생겨 줄이 길어지는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일일이 체온 측정을 하시는 것보다는 열화상 카메라를 비치하는 건 어떠실지 문의드립니다.

비용문제 등 도시공사의 지원이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답변 주시면 남양주시에 별도의 민원을 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건의사항입니다.

강습 후 샤워를 마치고 탈의실에서 옷 입을 때, 운동 직후라 몸에서 열이 발생하여 땀이 많이 흐르는데, 선풍기를 좀 더 많은 곳에 비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름에는 아예 에어컨 가동을 하니 오히려 상황이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지금은 상시 에어컨을 켜둘 수도 없는 듯 하여 옷 입다가 땀 때문에 옷이 다 젖을 정도입니다.

특히, 락커 1~52 구간은 더 신경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통화가 필요하실 경우, 문자 주시면 시간 날 때 연락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 수영장 관련 문의 및 건의사항입니다
담당시설 : 호평체육문화센터 담당부서 : 호평체육문화센터팀 등록일자 : 2020-02-26

우리 호평체육문화센터를 이용하여주셔서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문의하신 열화상 카메라 설치는 코로나19 위기 단계심각격상에 따라 2020224일부터 남양주도시공사(호평체육문화센터) 전 시설이 무기한 휴관 중에 있습니다.

향후 위기 단계에 따라 열화상 카메라 설치가 가능한지 적극적으로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2. 건의하신 락커 1~52구간에 벽걸이선풍기 1대를 추가 설치하였습니다.

향후 더욱 더 세심하게 점검하여 수영장 시설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031-560-127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